훼라민Q 가격, 훼라민큐 효능 및 부작용

2019.08.04

요즘 훼라민Q를 찾는 분이 많습니다. 갱년기를 맞은 여성은 물론 갱년기에 접어든 어머니에게 선물을 하려는 자녀들도 많이 찾습니다. 오늘은 훼라민Q 가격과 효능 그리고 훼라민큐 부작용을 알아봅니다.

훼라민Q 가격

동국제약의 여성갱년기 치료제인 훼라민큐가 올해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서 갱년기 치료제 부문 대상을 받았답니다. 훼라민큐는 일반의약품이어서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있습니다. 대상을 받은 소식 때문인지, 갱년기에 접어든 여성들은 물론, 갱년기 증상으로 힘들어하는 어머니에게 선물하려는 자녀들도 훼라민큐를 찾습니다. 먼저 가격을 알아봅니다.

훼라민큐는 알약을 개별 포장한 120정들이 제품과, 알약을 병에 넣은 300정들이 제품이 있습니다. 120정들이 제품의 가격은 3만 원 내외이고, 300정 제품의 가격은 7만 5천 원 내외랍니다. 물론 의약품 가격은 지역과 약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사시려면 전화로 여러 약국에 문의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또한, 서울 시내 대형 약국이 많은 지역에서는 이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많이 구입하신다면 나들이 삼아 나가보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하루 두 알씩 먹을 경우 120정들이 포장은 두 달 분량이고, 300정들이 포장은 다섯 달 분량입니다.

훼라민큐 효능과 효과

훼라민Q의 주성분은 서양승마(블랙코호시, Black Cohosh)와 세인트존스워트랍니다. 서양승마인 블랙 코호시는 미국과 캐나다에 자생하는 여러해살이풀로 뿌리 색이 검은 색이어서 블랙 코호시라 부른답니다. 북미 지역 원주민들은 오래전부터 이 뿌리를 관절염, 인후염, 생리통, 갱년기 증상 등을 치료하는 약재로 써왔답니다. 현재 북미 지역에서 서양승마 뿌리는 갱년기 증상 완화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훼라민Q의 주성분이 바로 이 식물이랍니다.

훼라민큐는 홍조와 땀이 나는 증상 등 갱년기 증상 중 외부로 드러나는 증상은 물론, 신경과민이나 불안과 우울증 그리고 집중력이 떨어지고 잠을 이루지 못하는 불면증 등 정신적인 증상과, 생리전 불쾌감을 완화하는 효능이 있답니다. 이런 증상은 갱년기에 있는 대부분 여성이 겪는 증상인데, 훼라민큐가 도울 수 있답니다.

훼라민Q 부작용

훼라민Q

훼라민큐는 다른 약물과 상호 작용을 일으킬 수 있고, 또 드물지만 몇몇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답니다.

이 약을 먹고 있는 동안에는 강한 자외선에 노출해서는 안 된답니다. 또한, 드물지만 알러지성 피부 반응이 있을 수 있고, 불안, 초조, 졸음, 피로 등 정신적인 문제도 있을 수 있으며, 소화와 관련한 문제도 있을 수 있고, 간질환으로 의심되는 증상도 일어날 수 있답니다. 이상 증상이 있다면 즉시 복용을 중단하고 의료 전문인을 만나셔야 한답니다.

무엇보다도 약을 구입하실 때 약사에게 본인의 상황을 충분히 설명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특히, 알러지가 있거나, 다른 약을 먹고 있거나, 특별한 상황이 있다면 더욱 그래야 할 것입니다. 또한, 약사의 복약 지도를 충실히 따르고, 제품 설명서에서 이 약과 관련한 주의사항을 꼼꼼히 읽는 것이 좋습니다.

훼라민큐 복용 방법

훼라민Q는 하루 두 번, 한 번에 한 알씩 먹습니다. 그러니까 하루에 먹는 양이 두 알입니다. 먹는 때는 아침과 저녁입니다. 필요에 따라 한 번에 두 알씩, 하루에 네 알을 먹을 수 있답니다. 물론 이것은 약사와 상담하여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정리!

이렇게 훼라민Q 가격,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훼라민큐는 동국제약에서 판매하는 여성 갱년기 증상 치료제로, 처방 없이 약국에서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입니다. 가격은 120정들이 제품이 3만 원 내외랍니다. 일반의약품이지만 약사의 복약지도를 잘 따라야 하고, 약품에 들어 있는 설명서를 꼼꼼히 읽어야 할 것입니다.